음악/국내

박근혜 송(PGH Song)

namsarang 2019. 3. 16. 13:37

박근혜 송(Song) #가사 추가 버젼






박근혜 song(PGH Song)



확실히 넌 내 사랑이야

나는 첫눈에 반했어 친근혜

너와 함께 갈 길은 탄탄대로

다 원하는 대로 이뤄져 외치는 대로

내가 가는 대로 믿고 따라와 줘 살아가 줘

나랑 영원히 함께 사랑해 줘

나와 함께여서 행복해줘

함께 걸어간다고 우리 둘이서 하나라고

서로가 서로의 손을 잡고

차근차근 걸어나가자고


함께 달려간다고 서로 행복하다고

너와 내가 함께여서 모든 일이 거뜬해

두려울 것 하나도 없지

힘이 들면 언제나 내게 기대

항상 내가 여기 서 있을게

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

네 손 잡아 줄게


슬플 때면 잠시 울어도 좋아

난 언제나 네 옆에 있을게

다가올 내일에 모든 걸 걸어

우리가 있잖아~ 영원히~


Let's go

(L.o.V.E) 내 사랑아

항상 하는 말이지만 늘 진심이야

하고 또 해도 또 하고 싶은 말

널 사랑해


(Ho!) 니가 또 모든 Heart?

친근혜 평생 안 싸워(안 싸워)
서로 아껴주기만 해도 너무 바빠

우리 우리들만의 세상을 바꿔


함께 걸어간다고 우리 둘 이서 하나라고

발 맞춰서 걸어가

우리 둘만의 길을 걸어가

함께 달려간다고 서로 행복하다고

모든 세상이 알고 서로가 알아

천생연분 영원한 내 사랑


힘이 들면 언제나 내게 기대

항상 내가 여기 서 있을게

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

네 손 잡아 줄게


슬플 때면 잠시 잠시 울어도 좋아

난 언제나 네 옆에 있을게

다가올 내일에 모든 걸 걸어

우리가 있잖아~ 어우어~

우리 둘만의 길을 걸어가


힘이 들면 어제나 내게 기대

항상 내가 여기 서 있을게

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 

네 손 잡아 줄게


슬플 때면 잠시 울어도 좋아

난 언제가 네 옆에 있을게

다가올 내일에 모든 걸 걸어

우리가 있잖아~ 영원히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