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/시

[스크랩] 귀하고 귀한 사랑입니다

namsarang 2010. 12. 31. 11:02

 

 

 

 


사랑은
감동인가 봅니다

당신 향한 내 사랑에
당신이 감동할 때
나는 비로소
당신의 사랑이 되었습니다

나를 향한 당신 사랑에
내가 감동의 눈물 흘릴 수 있으니
당신은 나의 사랑이 되었지요

상대방을 위해 헌신하며
서로 감동의 미소 공유하는
우리 사랑은
귀하고 귀한 사랑입니다

행복하고
행복한 사랑입니다

사랑은
믿음인가 봅니다

당신 향한 내 사랑에
당신이 확고한 믿음을 줄 때
나는 비로소
당신의 사랑이 되었습니다

나를 향한 당신 사랑에
내가 믿음의 마음 느낄 수 있으니
당신은 나의 사랑이 되었지요

상대방을 이해하고 배려하며
서로 믿음의 마음 공유하는
우리 사랑은
귀하고 귀한 사랑입니다

행복하고
행복한 사랑입니다

 

 

 



출처 : 흐르는 자연의 향기 속으로
글쓴이 : 바다 원글보기
메모 : 한 해가 저무네요.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바다님 고맙습니다.